비아그라와 함께하는 정력증강

  • by

비아그라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생각하는 첫번째는 바로 ‘정력이 증가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때문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비아그라는 정력이랑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발기가 잘되면 정력이 증가된다는 생각은 절대로 잘못된 생각이며, 착각때문에 생긴 오해입니다.

정력과 발기력은 완전히 무관계 하지는 않지만 정력에 대한 내포적인 의미까지 모두 포함한다면 발기는 지극히 자그마한 내용밖에는 되지 않습니다. 발기가 잘된다고 해서 정력이 좋다고는 말하지 않는 것처럼 말입니다. 좀더 넓게 정력이라는 단어를 파헤처 보면 발기력, 성관계 지속시간, 사정의 양, 사정의 빈도 수, 성관계시 지치지 않는 체력 등 외부적인 요소보다 내부적인 요소가 더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성관계를 맺기 위한 필수조건인 발기를 도와주는 비아그라를 복용했다고 해서 성관계 지속시간, 사정양, 빈도수, 체력등이 모두 향상되는 것은 아닙니다. 단순히 발기만을 위한 약품이기 때문입니다. 애초에 발기 자체가 되지 않는다면 정력을 논하는 것은 에러입니다. 하지만 비아그라로 인한 발기 이후에 정력을 논하는 것은 과연 맞을까요? 이것도 아닙니다. 그렇다면 원래의 몸이 가지고 있는 정력을 높여주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상대와 같이 하는 정력 키우기

음식을 제외한 다른 방법으로 정력을 키우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아그라를 먹던 먹지 않던 원래의 가지고 있는 힘을 키워야 활력있고 건강한 남성이 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

파트너를 많이 가지고 있거나, 계속 사람이 바뀌어 가면서 성관계 하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입니다. 성관계는 사랑을 동반한 육체적, 정신적인 교감입니다. 근대 세대에 들어서 성이 개방되고 쉽게 많은사람과 접촉하면서 단순히 육체적인 쾌락만을 목적으로 하는 맹목적인 성관계는 정력에 좋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서두에서 말씀해 드렸다시피 정력은 내부적인 요소가 중요합니다. 평소 몸의 건강상태, 영양상태, 심리적 상태까지 두루 영향을 받습니다. 내가 사랑하고 안심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성관계를 맺을 수 있는 애인이나 부부라면 정력에 손실 없이 더더욱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부부관계가 소원하다고 해서 노력도 해 보지 않고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리지 마세요. 서로 노력이 필요하고 사랑을 키워가야 가정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발바닥 지압

우리 몸의 가장 말단의 손과 발. 그중 심장과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발바닥은 작은 우리 몸이라고도 이야기 합니다. 한의학을 보게 되면 손바닥이나 발바닥에 모든 장기나 사지 등을 가리키고 있는 지압표를 한번쯤 보셨을 겁니다. 해당 혈을 자극하면 그에 상응하는 장기가 자극을 받아 활동할 수 있다는 내용인데요. 이것이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닙니다.

특히나 발바닥의 경우에는 심장과의 거리가 있는 만큼 혈류가 나빠지는 대표적인 곳입니다. 이곳에 혈액이 재대로 순환히 되지 않으면 몸 전체적으로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발바닥 지압을 통해서 혈류를 원활히 해주고 피로를 풀어주게 되면 뇌도 자극을 받아 성적 능력이 증가됩니다.

옛날 선조님들께서 결혼식에 신랑을 거꾸로 매달아두고 발바닥 매질을 하는것이 그냥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두 선조의 지혜로 인한 것입니다. 발바닥에 자극을 주어 몸의 피로를 풀고, 성적인 능력을 증강 시키기 위해 발바닥 매질을 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발바닥 가운데 움푹 페어있는 용천혈을 눌러 풀어주면 신장의 기능도 높아집니다.

세번째, 복근 긴장 풀기

배꼽 아래의 단전쪽의 복근을 마사지로 풀어주는 방법입니다. 엄마손은 약손 하는 것처럼 살살 쓸어서 배를 마사지 해 줍니다. 물론 사랑하는 사람이 대신 해 주어야 확실한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단전 및 배를 마사지 해 주는데는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장의 기능을 높이고 임파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체액의 순환을 돕기위함입니다. 평소 장이 불편하거나 건강하지 않는 분이라면 매번 이렇게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복근 뿐만이 아닌 허리도 이와같이 문질러 주면서 마사지 하면 근육 긴장 완화로 인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허리건강은 정력과 상관관계가 있다고 할 정도로 허리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허리의 근육을 풀어주고, 복근의 근육을 풀어 긴장을 완화시킨 후 성관계를 맺게되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네번째, 음낭 마사지

고환은 정액 생산과 더불어 남성 호르몬을 발생시키는 중요한 남성의 기관중에 하나입니다.

고환의 취급에는 더운곳에 있지 않고 서늘한 곳, 추운곳에 있어야 하며, 속옷을 입을때 압박되지 않는 헐렁한 속옷을 입어야 고환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내용은 많이 들어보셨고, 실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음낭도 마사지를 하면 커지고, 젊어질 수 있습니다. 남성의 중요한 곳이기 때문에 통각을 느끼는 신경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 고환입니다. 그래서 쉽사리 마사지를 하는 등의 활동이 꺼려질 수 있을텐데요. 그래도 가볍고 부드러운 자극으로 혈액순환을 높이게 되면 고환 기능의 강화로 인한 정력증강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씩 자기전에 음낭위에서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문질러 주는 식으로 마사지를 하는 방법입니다. 욕심을 가지고 너무 강한 힘으로 자극을 주게되면 극심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니 강한 힘으로 하지 말고, 부드럽게 살짝씩 마사지를 해 주세요.

다섯번째, 반신욕

부부와 같이 들어가면 더욱 좋을것 같은 반신욕입니다. 반신욕은 따듯한 물로 하반신만 담궈서 하체의 혈액순환을 높이는 방법으로 제2의 심장이라고 하는 허벅지 및 혈액이 잘 순환되지 못하는 종아리, 발등의 피로를 풀고 노페물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온몸의 전체적인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꾀하는 것으로 비교적 간단하고 효과는 강력한 방식입니다. 허벅지, 다리 뿐만이 아니라 성기, 고환등도 효과를 받으므로 남녀노소 모두 반신욕을 꾸준히 즐기면 몸에 좋습니다.

특히 남성들이 반신욕을 할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고환은 열에 민감하며 너무 뜨거운 곳은 좋지 않습니다. 반신욕을 하실때 온도를 잘 생각하셔야 하며 반신욕이 끝나고 난 후에는 꼭 차가운 물로 고환의 열을 식혀야 합니다. 그래야 건강한 남성을 지킬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와 정력관계

이로써 정력을 올리는데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밖에도 적절한 운동이나, 식습관의 관리, 멘탈관리등의 많은 내용이 있으나 천천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아그라가 필요하신 분들도 이렇게 마사지와 지압, 반신욕 등을 통해 꾸준한 노력을 하시게 되면 결과적으로 비아그라가 필요없는 건강한 남성으로 돌아오실 수 있으실 겁니다. 뿐만아니라 비아그라를 복용을 하더라도 만족스러운 성관계를 맺으실 수 있을겁니다.

험난한 세상에 믿을것은 우리의 건강한 몸밖에 없습니다. 모두 규칙적이고 꾸준한 운동으로 몸 건강 챙기시고 즐겁고 건강한 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