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복용 취급주의 사항을 체크 하고 복용하자.

  • by

비아그라 취급주의 사항

1. 비아그라는 관계를 맺기 1시간 전에 복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아그라는 복용후 30분에서 1시간 후에 약효가 나타납니다.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이 1시간 안에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러나 비아그라를 복용하기 전에 음식을 먹었다면 효과가 1시간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식사를 하기전에 복용을 하세요. 반대로 공복에 복용을 하면 효과가 빠르게 나타 날수가 있습니다. 또한 복용시 자몽 주스를 함께 마시면 비아그라의 효과가 강하게 나타날 수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 합니다.

비아그라

2. 복용하는 것만으로 발기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성적 자극이 있어야 합니다.

많은 남성들이 오해하는 부분이 비아그라를 복용을하면 바로 발기가 되는 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아그라는 복용만으로 발기가 되지 않습니다. 즉 비아그라는 발기상태를 도와주는 약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성욕을 높이는 효과도 없습니다.

3. 비아그라 복용은 1 일 2회 를 복용하지 마세요 24시간후에 복용 하세요

비아그라는 부작용이 있는 약으로 정해진 용법 용량을 준수하여 복용을 하세요. 많은 양을 섭취를 했다고 효과 지속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부작용으로 인해 건강을 해칠수가 있습니다.

4. 비아그라 복용 후에 운전이나 기계조작을 하지 마세요

비아그라 부작용 중에는 어지러움이나 시각장애를 일을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복용후 4시간~6시간 정도는 운전이나 기계조작은 하지 마세요 비아그라는 복용후 4시간 정도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5. 적당량의 술과 함께 복용하면 좋습니다.

적당량의 음주는 알코올 자체에 정신 안정작용이 있으므로 비아그라의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음주는 오히려 발기를 방해 하고 부작용을 일으킬 수가 있므로 주의가 필요 합니다.

6. 비아그라는 함부로 나눠 주지 마세요.

비아그라는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약으로 분리된 이유는 그 만큼 주의가 필요 하기 때문입니다. 나눠 받은 사람이 다른 병을 앓고 있거나 복용하는 약이 있어서 심각한 부작용으로 목숨까지 위협할 수가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